Hot Brand 소개

 

Hot Brand 소개

디클 펫트리

2020-02-04


집사와 냥, 삶의 질 향상 솔루션

 

<디클 펫트리>

최근 애견, 애묘등 반려동물 용품 시장이 점점 스마트 해 지고 있습니다. 이중 인기를 끌고 있는 것이바로 고양이 자동 화장실 입니다. 
집사님들이 고양이를 키우면서 가장 힘든 점이 아마도 배설물처리일 것입니다. 이 고민을 단번에 해결한 제품이 바로 고양이 자동 화장실인 것입니다.

고양이는 특히 화장실이 중요한데, 이는 고양이의 습성을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좀 더 조용하고 안정된 장소, 사람들의 눈이 닿지 않는 장소에서 용변을 보려는 경향이 강합니다.
적절한 화장실을 갖지 못한 고양이는 스트레스를 많이 받고 질병에 취약해지며, 여러 행동학적 문제를 보일 수 있다고 합니다.
이러한 고양이 화장실은 배설 장소이자, 스트레스를 풀 수 있는 공간이기에 화장실을 깨끗하게 치워주기 위해 오늘도 집사들은 감자캐기(용변정리)를 열심히 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항상 고양이 뒤만 졸졸 따라다니며 용변을 볼 때 마다 치워주는 것은 사실상 불가능합니다.
이를 획기적으로 개선하고, 애묘인들의 고민과 노동을 줄여준 제품이 바로 고양이 자동 화장실 입니다.

디클 펫트리는 디자인과 활용성, 쉬운 분해, 조용한 소음 등 뛰어난 성능을 자랑합니다. 또한 다른 고가의 제품보다 가성비가 좋아 충분히 매력 있는 모델 입니다. 
디클 펫트리는 원형으로 집안에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손색이 없습니다, 그냥 보면, 화장실로 보기 보단 조용한 고양이의 안식처로 보이기 때문입니다. 적당한 17cm의 입구 높이와 넓은 설계로 고양이가 편하게 출입이 가능하고, 내부공간도 넉넉 합니다.
이곳에 고양이가 용변을 보고 나오게 되면 센서가 감지하여 30초 후 자동 회전하며 내부 모래를 청소해 줍니다. 조용한 소음으로 2바퀴 회전 동작하며 청소하고 남은 1/2바퀴를 반대로 회전하여 용변을 제거합니다. 대략적으로 약 172초가 소요 됩니다. 동작 중 고양이가 들어가려고 하게 되면 센서감지로 동작이 멈추고 다시 나오면 이어서 동작하게 됩니다. 고양이 안전에도 세심히 신경을 쓴 제품 입니다.
전면부에 화면 표시창이 있어, 고양이의 무게와 제품 동작 여부등을 볼 수 있고, 용변은 청소 후에 뒤쪽 4리터의 넉넉한 쓰레기통에 모아집니다. 집사는 이렇게 모아진 쓰레기통의 배변봉투만 교체해 주면 됩니다. 1마리 기준으로 약 7일가량 모을 수 있다고 합니다.
잦은 사용으로 인해 모래가 많이 더러워지거나, 오랜 사용 후 청소도 하기 쉽도록 손쉬운 분리 구조로 설계되어 편리합니다. 전체 무게도 7.5kg으로 가벼워 이동에도 자유롭습니다. 밤에는 sleep 모드로도 설정이 가능해 10시간가량 대기모드로 진입하여 조용한 밤이 될 수 있게 도와줍니다. 이외 stop, wait, go 등 전면 표시창에 현재 동작 상태를 알려줍니다. 디클 펫트리 고양이 자동 화장실에 적합한 모래는 입자가 1-3mm 인 두부모래, 벤토나이트 사용이 가능하여 다양한 모래 브랜드 사용에도 적합합니다. 


문의: 1544-1238
홈페이지: https://diclepetree.co.kr/